매경미디어그룹 부스서…클레이 5000개 쏟아진다
본문
"매경미디어그룹, 매경 엠플러스 부스에서 가상화폐 클레이 5000개(현 빗썸 시세 기준 약 390만원 상당)가 쏟아진다."
12일 개막하는 서울머니쇼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경품 이벤트도 속속 추가되고 있다. 주최 측인 매경미디어그룹 부스에는 매일경제신문과 MBN, 매일경제TV, 매경비즈, 매경출판 등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클레이와 매경e신문 1년 구독권, 재테크 베스트셀러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특히 올해 머니쇼에는 매경미디어그룹의 블록체인 자회사 '엠블록컴퍼니'도 처음 참가한다. 가상자산과 디지털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방문해보자. 가상자산 스테이킹과 NFT(대체불가토큰) 토털 솔루션 정보를 듣고, 클레이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엠블록컴퍼니 채널을 추가하거나 스테이킹 체험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된다.
엠블록컴퍼니는 독자마케팅국과 손잡고 매경e신문 1년 구독권을 NFT로 만들었다. 신문 구독권을 NFT로 발행하는 것은 국내 언론사 중 매경이 처음이다. 구독권 NFT를 받으면 카카오톡 클립 지갑에 넣어두었다가 언제든 꺼내서 등록할 수 있고, 쿠폰을 사용한 후에도 매경 독자임을 알리는 배지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매경미디어그룹 부스에서 머니쇼가 열리는 사흘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룰렛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경e신문 1년 NFT 구독권(18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없음), 보조배터리, 재테크 베스트셀러, 골프공 세트 등 경품이 쏟아진다.
매경 엠플러스 홍보관에서도 클레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머니쇼 현장에서 매경 엠플러스를 체험해보고 회원 가입한 후 1년 결제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0클레이를 지급한다. 단, 현장 지급은 안되고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6월 말~7월 초에 카카오톡 클립 지갑으로 입금된다. 엠플러스 홍보관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매경e신문 1개월 구독권과 재테크 베스트셀러(메타버스3.0, 그럼에도 나는 아파트를 사기로 했다, 자식에게 물려줄 주식 투자원칙 3권 중 1권)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부스를 돌아보는 행사 취지에 맞춰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사흘간 5개 전시관(금융관, 생애설계관, 투자플랫폼관, 부동산관, NFT특별관)을 돌고 스탬프를 받는 하루 선착순 1000명(사흘간 3000명)에게 '서울머니쇼 기념주화'를 증정한다. 스탬프 완성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1명), 갤럭시워치4 40㎜(2명), 2022 서울머니쇼 개막식 클립 NFT(5명), 클레이 30코인(1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준다. 매일경제신문 e신문 구독자는 MK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인증을 받으면 머니쇼 무료 참가 티켓(5000원 상당)을 내려받을 수 있다.
매경생애설계센터 부스에서는 청소년 자녀를 위한 생애진로 1대1 무료 컨설팅도 제공한다. SKY(서울대, 고려대, 연세대)는 물론, 아이비리그와 국내 상위권 대학 학생들의 사례를 기반으로 한 상담이다. 예약 신청 링크에서 사전 신청한 뒤, 머니쇼 행사 기간 중 생애설계센터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미처 예약을 하지 못했어도 현장 방문 후 대기하면 상담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이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닝연구소가 진행한다. 진로생애설계 애플리케이션 '어테일프로'를 활용해 민족사관고등학교 출신 서울대(의학·경영·불문), 연세대(정치외교· 컴퓨터과학), 고려대(컴퓨터공학), 포항공대 등 유수의 국내 명문대 학생들과 예일, 컬럼비아. UC 버클리 등 미국 아이비리그 학생들이 생애설계 기반 진로설계 경험과 방법을 공유하고, 학생 맞춤형 진로설계 컨설팅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생애 목표 관리 앱 어테일에 신규 회원 가입 후 인증하면 100%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10만원권, 신세계백화점 1만원권, 1회 무료 생애설계 컨설팅 쿠폰, 도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어테일프로 앱 1년 무료 사용권, 비타500, 볼펜 등이 경품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